|
2026-06-22 20:25
조회: 157
추천: 0
유챔 검마만 깨면 하세는 걍 깨겠는데 돌겠네 컹스![]() 검마 1페 2페 전부 바컷인데 3페부터 데카 우수수 까여서 데카아웃 당함 세렌은 패턴을 아니깐 걱정 전혀 안되는데 검마는 패턴 익숙하지가 않으니깐 미쳐버리겠다. 검마3페는 대체 뭐냐? 나로로 극딜이 제대로 안 박히는데ㅋㅋ 뽀뽀딜 해야되는데 자꾸 멀어지니깐 딜로스 ㅈ되네 지금 환산6만대라 딜부족은 절대 아닌것 같은데 패턴을 모르니깐 오히려 하세보다 훨씬 어려운것 같음... '이중보약+진 장신구' 포기하고, 신규헥사 나오면 재도전할까? 그게 오히려 더 쉬울려나?
EXP
3,696
(24%)
/ 4,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떼둘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