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쌀먹이 되니까 메이플이 현재까지 가치 보존이 되는 건데 이걸 왜 조롱하는지 모르겠음

뭐 스펙이 어쩌고 저쩌고 그런 조건 다는 것도 난 아니라고 생각함 뭐 어떤 스펙부턴 팔아도 되고 특정 mvp 등급부턴 팔아도 되고 그 기준을 왜 정함 오히려 그런 기준이 있는 게 더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함

유저가 스펙을 주차하든 말든 그건 개인의 자유지 그걸 왜 강제하냐 그냥 자연스럽게 동기부여만 주는 거지 그걸 안 했다고 해서 패널티를 주는 건 진짜 아니라고 생각해

그게 맞다고 생각하면 막말로 현재 1위 유저도 더이상 스펙 올릴 게 없으면 패널티 줘도 됨? 스펙 더 안 올리면 주차하는 건데? 또 특정 스펙부턴 괜찮음? 그 기준은 또 누가 정함? 투명하지가 않잖아

그냥 다계정(본인 명의가 아닌)만 아니면 쌀먹을 하든 말든 본인 마음이지

그 쌀먹이 되니까 비싼 게임이어도 유저들이 지갑을 여는 건데 왜 조롱을 하냐

보스랑 사냥만 해서 공급만 하는 유저도 그냡 냅둬야지 그것도 다 노력인데, 애초에 그거 보고 유입된 유저도 엄청 많은데 진짜 경우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최소한 레어카는 걸면 안 돼 진짜로.
애초에 연어겜인데 말이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