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보고 왔는데 생각보다 나쁘진 않음

쇼케때 그란디스 보스 대적자 전투씬도 이정도만 뽑았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했음 (이거 만든다고 대충 만든건가?)

집에 와서 옛날 영상 영웅집결 봤는데 이거 보다는 많이 못하긴함..

그리고 지크문드였나 그분 쭈쭈 짱크긴함 진짜 혼자만 다름 ㄷㄷ

처음에 나올때는 큰지 잘 안보여서 뭐야 다들 날 속인건가? 했는데 다시 등장할때 거의 2배 정도 커져서 놀랐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