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진행중인 넥슨 현대카드 페스타 포인트 지급이 언제쯤 되시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지난주 수요일에 결제했는데 아직도 안들어오네요.. 
결제 반영이 7일 소요된다고 나오는데 다른 분들은 얼마만에 받으셨는지 궁금합니다!

(일상생활 사용에 넥슨 캐시 충전도 포함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