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칼 120퍼 널널하게 깨셨다길래 레테로도 가능하지 않을까 했는데 얘가 재사용 의존이 너무 심하고 평딜이 진짜 약해서 6퍼 남기고 타임아웃하네... 극딜도 쿨마다 돌렸는데...

그냥 담주에 깨는게 정신 건강에 좋을지도...

권능 패치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