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나 숨막힌다 이거에요 1페이즈 겨우 숙련했더니 2페에서 우수수 죽고 브레이크인지뭔지 그것도 전혀 못 깨고 있음 참고로 1400만 아크라는 거임 비석플도 계속 하고 있는데 애매하게 극딜쿨탐 돌기 직전에 죽고 이런 경우가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