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안 좋으면 그냥 묘비로 있다가 극딜하고 묘비로 있으라는데
1극에 데카 3씩 쓰는거 같은데 데카가 모자르다..

1극에 대충 15~18퍼 까는 거 같은데 스펙을 더 올리고 가야하나
환산 배율 1000%찍으면 2극에 깰 수 있음?
지금은 560쯤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