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0:43
조회: 310
추천: 0
레테 극딜때 20초 먼저 털고 60초 씀?시퀀스 올리고 -> 20초 털고 -> 60초 -> 20초쿨초 후 다시 털기 이렇게 함? 아니면 걍 바로 60초 스킬 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