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1:30
조회: 217
추천: 0
텔직업 텔포키 질문예전 유니온 키울때만 잠깐 텔포캐릭 했는데
손에 너무 안 맞아서 덮점캐릭만 키웠음 근데 이번 레테로 챌 달아보려는데 내가 점프키를 스페이스바 쓰는중인데 텔포키 어디다가 둬야 좀 편할까요 지금 쉬프트에 쓰는디 뭔가뭔가임...
EXP
41,252
(75%)
/ 42,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너프는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