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2:09
조회: 419
추천: 0
나 메이린 뭐 잘못하고있음?헥환 2.4
투력 4500 272렙 듀블인데 그냥 극딜 계속쓰다가 직업카드 대충 세개 다른거 맞추고 직업카드 나올때마다 채집키누르면서 쓰다가 세개 다 모이면 채집키써서 효과얻는거아닌가? 최종뎀이랑 오리진초기화 1개씩밖에 안떳는데도 17퍼나 남았음.. 풀도핑 찐모했는데 ㅜㅜ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