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금파금하다가 파초풍 자꾸 이동해서 커맨드 싹다잠굼

토금토금만 쓰고싶은데 운없으면 토파금토파금 이지랄해야함

금고봉땡기다가 괴력난신 막타 못침(매우 자주)

토파류랑 파초풍 쓰면 분신? 이동하는것때메 무빙칠때 헷갈림

개아픔(도적 처음함)

검밑솔은 다했고 노블받으면 검솔 하러 갈 예정

결론 : 레테 할걸 후회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