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는 압도적으로 보마가 쉬운데 재미는 윈브가 훨재밌네

하드 림흉구간까지만 보면 둘다 나쁘지않은데 누구 키울까??

뉴네임 나오면 당장 닉네임사야해서 선택해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