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환산사이트 150퍼찍히는거 개쌉고수 기준인거죠?
1페는 1오리진1극딜로 넘어가긴하는데
2페는 똥꼬쇼를 해도 시계한바퀴 돌때 30퍼밖에 못까겠음...

2페 혹시 안전하게 딜 꽂는법 있을까요?
딜탐같은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