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번주 흔적300개로 주간보스 다잡아서 보스는마무리 된상태입니다..
나머지요일은 수요일까지는 에픽던전이랑 사냥으로 270은 달성하려고 합니다.

현재 270찍으면 살짝 전투력이 더 올라갈거같긴한데.. 배율이 저렇게 나오면 딜이 넉넉하진않겠죠 ?
스펙업을 좀 하고 가야할까요 고수님들 도와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