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9:22
조회: 209
추천: 0
노카 솔플 팁좀줘 140프로정도나와터빌은 해본적은 없고 하다가 터지면 그냥 하는편이야
혼도궁 으로 가는게 가장 안정적이라서 계속 했는데 3페넘어가는 시간이 9분대인데 카링 막피를 못까고 타임아웃당해 1페 흉수당 1극 +준극 쓰고 다음 극 돌아올때 피가 준극만큼 남아서 걍 준극쓰거 넘어가고 2페 카링 평딜넣는게 익숙치않아서 마지막 궁기잡을때 6차안쓰고 그냥 극딜만 넣고 넘어가서 카링에 6차씀 몇분 정도에 3페 넘어가야 깰수있는지 .. 3페 흉수한마리에 한놈만 패면 2극에 죽는데..왔다갔다해서그런가 2극에 피가 좀 남을때가있슴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