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ㅈㄴ오래해서 보스숙련도는 높아서 캡틴때는 최소컷 깨고 다녔는데
칼리하니까 못해먹겠다... 배율 120퍼 나와도 도전할 엄두가 안남
챌섭하면서 보스 기피하는건 이번이 처음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