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노말루시드랑 더스트는 ㅈ잡고 한손으로도 가능한 애들인데

카이 씹새끼 존나 가만히 있지를 않고

스킬범위도 넓다

보상도 안주는데 이걸 왜 해야되는지 모르긴 해

잼민이가 멋있는척 하는거 같이 생겨서 더 꼴보기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