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1:22
조회: 223
추천: 0
지금 이정도 배율이면 노블이랑 심볼 최대한 업하고 검마 트라이 가능하겠지 ?![]() 노블 들어오고 말일까지 최대한 심볼 업해서 가면 대충 배율 120? 정도 잡히려나 검마 배율 200%로 깨본게 다긴한데 연습하면 되겟지 ? 3페가 벽이라서 3페만 어케하면 될거같기두 아니면 맘편하게 이번달은 2인으로 갈까..
EXP
208,423
(93%)
/ 21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Wooz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