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펫5레벨 스킬 자동으로 하는게 좋을까요?? 

30레벨은 이번 챌섭에서 레테 챌린저 찍어주면 그거 옮겨와서 찍을려고 합니다 
그 이전까지 20레벨대로 사냥할거에요
팁 좀 공유해주시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