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드인가?? 헥스스킬쓰고 보이드쓰는건 캔슬 잘 되는데 세번 스탭밟는 그게 캔슬이 잘 안됨  5초쿨짜리 제일 짧은 헥스스킬은 대쉬로 캔슬 잘 되는데 나머지 스킬들이 대쉬로 캔슬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