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가 이제

앞쪽 먼저 냥냥 하고 뒤쪽 냥냥 이자나요?

텔로는 피하겠는데

덮점은 어케피하는거죠??

아무렇게나 하면 피해질 때도 있는데 정확한 방법을 모르겠음

아래로 내려가면 딜로스기도 하고 이것도 내려가면서 날라갈 때가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