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저거 템세팅 사냥용으로 안해놓은거 ㅈㄴ 후회되네..

일단 1순위로 본캐 돌리는게 베스트고

부캐 돌리더라도 아획세팅 어느정도 해놓고 285작한다는

전제로 돌려야 그나마 본전뽑아먹을듯....

충전비용이 결코 쌀거같지않음



아 그리고 당연한 소리겠지만 폰 개뜨거워짐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