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으로 하드윌 10트 넘게 박았는데 결국 못깨고 욕밖에 안나옴

환산3만에 197퍼 찍히는데 3페에서 데카먹방 하는게 미치겠음

3페에서 밀치기+스킬봉인+거대거미 다리찍기 이 연계가 사람이 하는것도 내 리맠로보다 부드럽게 나오는데
말이 되는건가? 스봉되면 어센틱도 안나가고 거대거미 변신하면 맠오펜도 안나가서 미치겠음

난 컨 자신있었는데 고등학생때만 해도 제로로 하매 카벨 최소컷 도전하고 그랬는데
이제는 눈이 보스를 못따라간다

생각보다 팬텀 ㅈㄴ 어렵다. 아니 그냥 메이플 보스 자체가 ㅈㄴ어렵다.
너무 분해서 징징글하나 올렸다 미안하다.

스펙업 더 하고 팔라딘 찾아서 생티티라도 써먹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