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분에서 20분화하면서 난이도및 피로도 줄어서
보스컷도 좀 내려간느낌인데 그래도 결정이 과하다고는 생각안함

근데 이새ㄲ들  결정너프 때리는 타이밍이 ㅈ같음

유저들이 어느정도 성장해서 보스막 다닐때쯤 ㅈㄴ 조진다는가임

걍 20분화 되면서 추후 너프없이 한번에 조져야
통수 맞는 일 없고  납득이라도 하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