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격으로라도 가고싶은데

영상으로만 그게 되나 실전이 중요한디..

본섭 검마 여유컷으로 연습 해봐야하나

귀찮아서 보스 안하고있었는데 20분화 되니까

검마도 여유컷뜨네 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