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가면 좋은 매물 다 팔려있어서 템살맛이 안나서 지금 돈만 모여있고 템못산지 몇일됐음
오전 오후에 짬날때 경매장 봐서 사고싶은 매물 있으면 사고 그랬는데 새로운 경매장은 테섭 이삼주는 더 하고 수정해서 천천히 내고 일단 핸즈옥션이라도 다시 열어주세요 잽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