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영화 너무 재밌었습니다
같은 백화점에 있는 서점에 들르고 나서 시간이 붕 뜨길래 
값도 싸고 해서 봤는데 생각보다 훨~~씬 재미있었어요 
 


근데 집에 와서 싱글벙글하며 쿠폰을 봤는데...
매표소 직원께서 실수하신 건지 견본품을 주셨고
아니나 다를까 스티커 밑에도 쿠폰 번호가 안 적혀있네요



예매 내역도 같이 첨부해서 문의 넣었는데 과연 쿠폰 번호를 받을 수 있을지 ㅜㅜ

해프닝이 있긴 했지만.. 영화가 재밌어서 만족 
느긋하게 답변 기다려봐야겠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