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라 이런건 사먹는다치고

보조에박아도 아스트라? 그거 하는셈치고

애완용 보조로 굴려도 ㄱㅊ?

다른직업과 다르게 레테는 보조가 안쌓여있어서 나쁘지않을거같은데

메짱님들 생각은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