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멘토 돌리던거라 지금은 못 팔고 7월 중순에 팔 수 있는데
공공뎀은 좀 그런가 잘 모르겠넹
더 돌려서 옵션 뽀록으로 더 좋은거 노리는것보다 지금 파는게 나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