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설프게 해방런 따라가겠다고 옘병하지말고

나도 그냥 1~2달 넉넉하이 보고 17주문서 유잠레잠 큐브
출첵 코인샵 패스 등등 챙겨먹으면서 좀 멀리 봤으면

패스값+@ 정도로만 돈쓰고 게임했을듯


근데 시팔 그럼 재미가없어

보조 삿으니 다음은 4여명이 아니면미트라다 시발 딱대

2주차부터 존나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