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쿠도 진짜 싹싹 다 긁어먹어서 경매장 사먹어야하는데
6 7천만일땐 그래도 재획해도 손해는 안봤었는데
지금 1.3억까지 올라서 사먹지도 못하겠음 ㅋㅋㅋㅋ
걍 목욜부터 다시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