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 - 250억으로 직작

미트라 - 첫날 깡통 24억에 사와서 카벨룸보상 유잠 에에잠으로 직작 등업메소로 60억쯤 쓴 듯

모자 - 5초뚝 나중에 별 단다는 마인드로 사옴 (390억인가)

상의 - 쌍레 윗잠 10 7 7이어서 블랙큐브 딸깍거리려고 사옴(200)

하의 - 윗잠 33퍼 에디 두줄(133)

장갑 - 쌍크잡 에디에픽 사옴 천천히 아랫잠 띄울 듯

견장 - 윗잠 33퍼 에디두줄 사옴

몽벨, 고근, 거공 - 윗잠 27 사와서 직작(부위당 80~90억이었나)

마도서 - 메소로 직작(20억쯤 쓴 듯)

마이링, 가엔링, 데브펜 - 레전3줄에 에디에픽 두줄 22성 사옴

하트 - 3만점보상 레잠으로 레전두줄에 에디에픽 1.5

컨티4 - 나중에 어챂 비싸질거같아서 27억주고 삼

 

거의 2천억 쓴거 같은데 정확히는 모르겠네 코인샵도 탈탈 털어서 정확히는 모르겠고

280 찍는건 뇌빼고 찍었는데 템세팅이 개빡이었음

슈챌 안하실 분들은 진짜 노블 받고 해방무기 끼고 현명하게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