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인지 씹창인지 쿠팡에서 파는 ssd 샀다가

1년도안되서 고장나서 교환받고 반년도안되서 리퍼품 뻑가서 

이거 왜이러냐고 문의넣으니까 교환ㄴㄴ안댐 -> 이게 말이됩니까 ->읽씹해서

피보고 혈압 존나올라서 

하이닉스꺼 1테라짜리 38만주고 방금 주문함..

시발 왜케비싸졌냐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