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출근할때 리조트 넣어두고 출근한 상태인데
나중에 퇴근할때 버스에서 넥플로 로그아웃시킨후에 넥슨온으로게임시작 가능함??

집에서 넥슨플러그는 켜져있긴한데 로그아웃대도 가능한가
한번도 안써봐서 잘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