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주차야..

아버 8주인가 해야하는 최종 성장도 남았고
제네시스 무기 해방후 잠재, 소울 등 옵션도 뽑아야 하고
레벨업 해서 렙뻥도 노릴 수 있고
어빌도 맞춰야 하고
헥사떡작도 해야하고
심볼 스펙업도 가능하고
보약도 더 찍고
샤타에 별이라도 하나씩 더 올려볼 수 있고
미라클에 보엠도 깔짝 건드려 볼 수 있고
펫작도 할 수 있고
3차 스킬코어도 나오고
결계도 레전드리 뽑고 강화하고
노블스킬도 들어오고

스펙 올릴 여지가 넘모 많다..

하드 메이린 천천히 트라이 해서
우리 모두 챌린저 찍고
야누스20 냠냠하자 얘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