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1번 떡작은 대부분 보주공으로 알았는데
이번에 해보니까 크주공으로 떠서요
그냥 믿고 가면 되나요
아님 추후에는 바뀔 수도 있나요?

+ 2주차에 헥사 이벤 안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