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초스킬이랑 60초스킬 쿨타임이 꼬일때가있는데 준극넣을때 쿨타임 15초넘게 차이나도 기다렸다가
꼭 20초 2개털고 60초박아야 되나여?

아님 그냥 60초먼저돌면 이거두개털고 20초 돌면 그후에 바로 이두개 써주는식으로는 안되는건가여?

2분극딜은 어찌어찌 기다려서 맞춰서 쓰는데 준극은 꼭맞춰야되는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