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이 상태고
장기적으로 본섭가면 본캐급으로 키울건데
미트라 노작에 던지기엔 너무 심하게 비싸서
가격 좀 내려오거나 하면 거기다 쓰고 아니면 미라클때 잡레전 싸면 사다가 애완미트라 할까 싶은데
1. 미트라
2. 블랙보조 (아스트라까지 올릴거)
3. 하트
어떤게 나을까요
크뎀장갑은 나중에 사먹을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