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저스펙이면 할 이유가 없는거임...

유틸 좋고, 조작감 좋고, 저스펙 제논이랑 딜 비비거나 더 쎈애들 널렸는데 뭐하러 함? 유에잠 발라서 템 가성비로 맞출수도 없고 걍 돈 안쓸거면 노답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