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걱정많이했는데
카데나보다 훨씬 쉬운거같고

이번에 6차 신규코어 받은거때문에
극딜때 50초동안 해매팡쓰는데 캔슬이 사실상 거의 없다싶이해서 컨 부담도 안되고
사실상 60초 평딜사이클에만 캔슬해주면됨 
그거마저도 뎀감이 ㅈㄴ 사기라 피도 진짜 안까여서 평딜 부담도 덜하는거같고

일단 지금까지는 대만족
엄청재밌게하고있음 ㄹㅇ 
평딜 거리조절까지 익히면 지금보다 더 재밋어지는거 생각하면
보스할때마다 너무너무 설레자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