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0:14
조회: 485
추천: 0
게임이 점점 가볍게 바뀌어서 좋다강원기때만 하더라도 진짜 사냥 비율이 엄청컸고
게임자체가 피곤하고 똥내났었는데 지금은 화분에 물주는거처럼 한주에 한번 하루에 1시간 정도만 컴팩트하게 해도 이지카링 까지는 뭐 유입들도 다 찍는시대가 돼버렸네 가벼운맘으로 할수있다는게 좋은거같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