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1:50
조회: 173
추천: 0
스펙터 블래스트 쌩뉴비랑 갔을 때 팁일단 내가 가온을 하는 게 맘 편함
맵 이동&보스 타이밍에 'ㅇㅇㄱㄱ' 채팅으로 데리고 가야함 뉴비가 케이라면 '여기서 이쪽으로 몹 몰아주세요~'하고 세워놓기 3번째 보스 잡을 때 '얘 공격할 때 무적으로 막고, 그로기 걸리면 공버프 주세요' 하기 막보 잡을 때, 공격이랑 바인드 못막아도 괜찮으니까 '머리 위에 뭐 뜨면 디스펠 써주고 공버프만 계속 주세요' 하기 뉴비가 가온이면 정확히 7렙부터 '위치 바뀌는 스킬 3개 쓰면 게이지 잘 찬다 게이지 다 채우고 백스텝-창던지기가 제일 쌤 얘 딜 90%가 강화창임' <-- 강조하기 3번째 보스 잡을 때 '얘 그로기 걸리면 강화창 던지세요'하고 그로기 시작되는 타이밍에 버프주기 그래도 답답하면 그냥 님이 가온을 해야됨 케이라 하면 답답해 뒤질 확률 높음 그냥 가온을 해 제발 케이라 하지마셈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