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챌섭캐에 미트라쓰기엔 미트라값 너무 비싼거아님? 그냥 똥블렘 쓰고말지



메붕쿤.. 사실은 나도 미트라 노작값 40억은 개에바라고 생각해..




??? : 그러니까 똥블렘에 레잠바르고 쓰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