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 본캐로 가고싶은데 현재 렌 보마 있거든 둘다 노적자 솔플 하는중인데

메소가 없어서 레테 스펙업도 못하고 드메템도 못맞추고있는데

보마보단 렌이 스펙 더 좋은데 보마 걍 정리 할까말까 너무 고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