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미트라 노작사서 작하려다가
한 200억짜리 사서 즐기다 나중에 팔까하는데
감가심할거같음?
챌섭기간동안 쓰다가 나중에 세렌이상 잡히면 그냥 다운그레이드 하려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