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노작값이 개비싸고 적당히 세렌SS에
이카정도 주보 생각했을 때, 굳이 칠흑 맞출 필요도 없으니
세트효과는 필요없고, 되팔수 있다는게 장점이긴 한데
주보캐로 쓰려면 이것도 그닥 메리트는 없는거고, 가격
자체도 챌섭초라 아마 고점 부근이라 하락세만 남아서
유닠엠블 보상준거 대충 옵션 띄워서 쓰다가 미라클에
레전 올려서 2줄정도 써도 용도로는 차고 넘친다고 봄

물론 고점 보려면 중복투자고 귀속이니 진짜 쓸모
없는거 맞는데 챌섭캐 고점 투자하는 비율이 한 10%는 될까?
대부분이 적당한 부캐 양산이 목적일 듯
근데 미분 안쓰면 뭔 큰 일 날 것 같음 반응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