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55
조회: 193
추천: 0
보스 2인 갓는데 클탐이 이상하다솔플 연모로 1분남기고 아슬하게 깨서
2인으로 가려고 한명 구해서 갔는데 입장하고 3번째 극딜쯤인가 세이람을 안빨았다고 하질 않나 6차바인드중에 일반바인드 계속 넣질않나 결국 2인으로 갔는데도 7분남기고 깻슴... 숍이라 클탐 드라마틱하게 빨라질거같았는데 그건 아니네
EXP
78,613
(32%)
/ 82,001
구석구석 깨끗하게!
메붕아 이리 앉아보렴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