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플 연모로 1분남기고 아슬하게 깨서
2인으로 가려고 한명 구해서 갔는데

입장하고 3번째 극딜쯤인가 세이람을 안빨았다고 하질 않나
6차바인드중에 일반바인드 계속 넣질않나
결국 2인으로 갔는데도 7분남기고 깻슴... 

숍이라 클탐 드라마틱하게 빨라질거같았는데 그건 아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