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49
조회: 212
추천: 1
자꾸 황선영 이 짤은 왜 나오는건지 모르겠음![]() 황선영 시기 개노잼이었다=>O 디렉터 에고 존나 셌다=>O 이건 맞말인데 저 짤 들고오면서 테섭 항의 씹었다 어쩌고 하는 건 그냥 그때 겜 안한 겜안분 아니냐... 황선영 이전까지 테섭은 테스터들 뽑아서 그들만 이용하게 해주는 방식이었고, 당연하지만 온갖 문제점이 터짐 테스터 계정으로 쌀먹하는 건 물론, 테스터들이 입맞춰서 테섭 패치 방향성 흔들거나, 특정 직업을 버프하라고 요구하는 등 문제점이 많았음. 참고로 이 시기가 듀곧하~모리가 인소야 꽉 잡고 있던 시기. 이런 테섭을 황선영은 지금의 공개 테섭으로 바꾼다고 했고 그거에 대해 기존 테스터로 뽑히던 이들이 반발하자 꼬우면 입사해가 튀어나온 거임 즉 저 짤 자체는 오히려 일 잘한 케이스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