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 메소 지원은 좀 재미 없을거 같고

지금 생각해둔건 버닝 이벤트마냥
보스 잡으면 내가 메소 지원해주는 형식으로 하고 싶은데

얼마씩 지원해줘야할지 감이 안오네
어둠의 기운나오는 보스들 하드난이도 솔격했을 때 5억 메소씩 주겠다고하면 재밌게 하려나

더 줘야하나

고민......

더 좋은 방법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