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시반부터 혼돈 > 도울 > 궁기 연습하다
잠시 도올이 어떻게 기믹 되는지 보고싶어서 도올 먼저 연습하고
게이지도 또 연습하다가 도전해서 5트만에 깻네요


180%긴 한데 2페가 딜찍누로 된 덕분에 편하게 깬거 같아요 (오리진 & 극딜 + 10초무적 + 프리드 30초 무적)


이제 플하도 먹었으니 행메좀 할게요

+ 추가
어느분께서 메생 폇다고 하는데
하트가 진작에 사기여서 이미 메생 제대로 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