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46
조회: 141
추천: 1
응애 팬텀 이지 카링 꺳어요 (본섭)![]() 4시반부터 혼돈 > 도울 > 궁기 연습하다 잠시 도올이 어떻게 기믹 되는지 보고싶어서 도올 먼저 연습하고 게이지도 또 연습하다가 도전해서 5트만에 깻네요 ![]() 180%긴 한데 2페가 딜찍누로 된 덕분에 편하게 깬거 같아요 (오리진 & 극딜 + 10초무적 + 프리드 30초 무적) ![]() 이제 플하도 먹었으니 행메좀 할게요 + 추가 어느분께서 메생 폇다고 하는데하트가 진작에 사기여서 이미 메생 제대로 폇습니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어느분께서 메생 폇다고 하는데